본문 바로가기
Study-LAND/건설안전기사

[NaMu] 건설안전기사 필기자료 및 공부방법

by NaMu 2021. 3. 27.
728x90
반응형

저는 이번 2021년 1차 실기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건설업에 종사중인 직장인인데요~

저는 필기교재를 찾아보다가 세화 건설안전기사 과년도만 봐도 충분하다는 글들이 많아 구매해서 봤는데요.

제 개인적으로는 정재수님이 그래도 좀 인지도가 있으셔서 교재구매 후 동영상 강의를 몇번 봤는데 사설이 많아요;;;

중요한 부분만 딱딱 찝어 주시면 좋겠는데... 주제에서 벗어난 말씀이 많아 저는 답답했습니다. ㅡㅡ;;

그래서 한 2회차정도 풀고 중고로 팔았어요^^;;;


그래서 저는 공부를 어떻게 했냐~

지인한테 받은 요점정리본이랑, 스터디웨이 어플로 공부했습니다.

일단 요점정리본을 한번 쭉 정독하고 스터디웨이 어플로 과년도 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했어요.

요점정리본은 제가 정리한 것은 아니고요, 누가 정리했는지 잘 되있어서 공부하는데 무리는 없었어요.

생소한 단어들은 인터넷 검색해서 공부했고요.

혹시 자료가 필요하신분은 댓글이나 방명록 남겨주시면 보내드릴게요~^^

 

그리고 스터디웨이는 먼저 최신년도부터 과거순으로 3년정도 풀었는데요.

1번부터 120번까지 풀고 채점하면 틀린 문제만 따로 볼수 있는데 이때 틀린문제를 정답표시해서 쭉~~ 보고

다음회차 1번부터 120번까지 풀고 채점, 전 회차 오답문제 풀고 또 틀린문제 한번더 복습~

요런식으로 했네요.^^

 

다들 자기만의 방법이 있으시겠지만 참고하셔서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. 

아래는 스터디웨이 어플 다운 받는 곳 링크~^^

 

자격증 기출문제 스터디웨이 앱 되새김 듣기학습(기출문제 , 모의고사 , 해설집 , 요약집) - Google

★ 자격증 공부의 시작은? 스터디웨이로부터! ★스터디웨이 대표 서비스 자격증/공무원/한국사 등 기출문제 해설집, 요약집, 모의고사 적중기출문제, 오답노트, 공유 노트 음성서비스 전산세무

play.google.com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